조한기 후보,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조한기 후보,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3.1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캠페인으로 서산 맥도날드 사거리와 삼일상가 사거리 아침 출근 인사

조한기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이하 조 후보)는 16일 아침 서산 맥도날드 사거리와 삼일상가 사거리에서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라는 피켓을 들고 아침 인사를 재개했다.

조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이후 매일 아침저녁으로 서산과 태안 시내 출퇴근 길목에서 피켓 인사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 상황이 위급해짐에 따라 이를 중단하고, 방역 봉사에 참여하며 온라인 소통에 주력해 왔다.

조 후보는 이날 아침 인사를 재개하며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서산시민 태안군민들과 함께 힘을 모으자는 뜻에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시작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산시 임재관, 장승재, 김영수, 이수의, 최일용, 이경화, 최기정, 이연희 의원과, 태안군 송낙문, 전재옥, 신경철, 박용성 의원 등이 서산·태안 곳곳에서 함께해 힘을 보탰다.

조 후보는 "서산시민, 태안군민들은 놀랍게 성숙한 모습으로 위기를 이겨내고 있다" 며 "함께 힘을 모으면 반드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함께 더 힘을 모아 달라" 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 후보는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형태로 출퇴근 인사를 계속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