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지곡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제5회 지곡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1.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지곡면 게이트볼장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 선보여 주민들 '깜짝!'..
박종서 지곡면주민자치위원장
박종서 지곡면주민자치위원장

서산 지곡면주민자치센터(위원장 박종서)는 8일 오전 지곡면 게이트볼장에서에서 '제5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를 개최했다.

이날 한만성 지곡면장 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면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발표회는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오카리나연주, 노래 , 웰빙댄스, 요가, 풍물 ,민요, 연극,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우뤠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한만성 지곡면장
한만성 지곡면장

1부 식전공연에서는 대요1리,기공체조 공연,인천예술고 유단비학생 현대무용 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2부 참여 프로그램은 웰빙댄스, 요가, 풍물 ,민요, 극단서산의 연극, 밸리댄스 ,공연을 펼쳤 주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구나 공연중간에 초청 탑밸리댄스 공연이 어우러져 프로그램 발표회에 흥미를 더했다.

요가를 배운 한 수강생은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이 삶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았다" 며 "그동안 배운 댄스를 동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정진영 지곡면 체육회장
정진영 지곡면 체육회장

박종서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곡면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5회을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면서 "이번 발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동시에 면민 모두가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어 한만성 지곡면장은 "제5회 지곡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를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업무로 지친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리는 동시에 면민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 고 축사에 가름했다.

한편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매주 노래교실, 요가, 웰빙댄스, 줌바댄스,연극 , 민요, 등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면민들에게 따뜻하고 정성이 듬뿍 들어간 떡국을 대접해 훈훈함을 더했으며, 푸짐한 경품으로 흥을 돋웠다.

사진으로 만나보는 '제5회 지곡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