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30대 이선희 교육장 취임
서산교육지원청, 30대 이선희 교육장 취임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9.0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 만들기' 노력 밝혀
서산교육지원청, 제30대 이선희 교육장
서산교육지원청, 제30대 이선희 교육장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은 지난 1일자로 제30대 이선희 교육장(前 언암초 교장)이 취임한다.

이선희 교육장은 공주교육대학교, 순천향대학교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지난 1982년 음암초등학교를 시작으로 교단에 입문해 21년간 교사로 근무했고, 2003년부터 서산교육지원청 장학사를 거쳐, 교감 3년(부성초), 교장 6년(운산초, 언암초), 태안교육지원청 교육과장을 역임했다.

지난 1일자로 취임하는 이선희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살아 갈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것이 교육의 근본 목적이라는 인식 아래, ▲참학력을 갖춘 인재 ▲마을과 함께하는 인성교육 ▲모두를 배려하는 책임교육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참여하는 교육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서산교육의 희망찬 앞날을 새롭게 열어나가기 위해 모든 교육가족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제30대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하는 이선희 교육장은 2일오전 9시 서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시작으로 교육장으로의 첫걸음을 내디딜 것이다.

앞으로 이선희 교육장은 오랜 교육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특히 지역사회와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희망찬 서산교육의 앞날을 새롭게 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