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으로 봉사 실천하는 천안능수 로타리클럽
웃음으로 봉사 실천하는 천안능수 로타리클럽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7.20 21: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세노인주야간보호센타 찾아 어르신들께 웃음 선사

  국제로타리 3620지구(홍주 김종언총재)천안능수 로타리클럽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가 720일 토요일 풍세노인주야간보호센터에서 있었다.

이날은 청현 임화정 회장, 성현 박미선 총무, 재무 김지현, 클럽봉사 위원장 전용자, 클럽연수 위원장 송인숙과 회원 및 가족이 참석하였으며 레크레이션 강사 및 웃음치료 강사인 송인숙 연수위원장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풍세노인주야간보호센타(원장 서민정)는 출근 때 홀로계신 부모님, 치매성(노인성질환) 어르신을 모시는 기관으로 차량서비스 지원 및 인지프로그램, 신체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목욕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께서 편안히 생활하고 심신기능을 유지 증진 할 수 있도록 하고 보호자분들의 부양스트레스 경감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많은 어르신들께서 이용하는 곳이다.(전화 041-557-8090)

신명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회원들과 어르신들은 하나가 되어 강사의 설명에 맞춰 하나하나 따라하며 2시간 가까이 지루함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곳은 설립 된지 2년 정도 되었으며 1365자원봉사센타의 소개로 능수클럽과 MOU체결하여 어르신들의 미용봉사 등 정기적으로 봉사를 실천하는 곳이다.

청현 임화정 회장은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봉사할 때 마다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끼며 많은 회원들과 가족이 함께 봉사를 실천 할 수 있어 행복하다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정훈 2019-09-16 16:22:34
회장님 너무 이쁘고 마음씨도 좋아요~앞으로도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