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자원봉사센터, '따뜻한 나눔터' 행사 펼쳐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따뜻한 나눔터' 행사 펼쳐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6.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부석면 행정복지센터…스냅사진,수지요법, 이혈, 네일아트 등 다양한 봉사 실시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서 운영하는 '따뜻한 나눔터' 행사가 지난 26일 부석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따뜻한 나눔터'는 (주)한화토탈의 지원으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전문봉사단체를 중심으로 스냅사진, 수지요법, 이혈,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의료원의 검진과 보건소의 건강체크, 재능기부를 통한 공연, 효도사진과 밥차운영협의회에서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봉사를 펼쳤다.

올 해 들어 시작한 '따뜻한 나눔터' 는 지역으로 확산할 예정이며, 특히 어르신들의 건강과 먹거리에 중심을 둬 농사 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자리가 되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송시리 1구에 사시는 김모(여, 84) 어르신은 "'따뜻한 나눔터' 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셔서 너무 좋다" 며 "게다가 맛있는 점심까지 제공해 주셔서 봉사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맹정호 시장은 "그동안 농사 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달래는 자리인 만큼,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 면서 "이 자리를 마련한 봉사자들께도 응원을 보낸다" 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