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2.1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문화복지센터 공연장…이임 유계자(제13대)·취임 이윤자(제14대)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3대·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맹정호 시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윤주문 자원봉사센터장, 임원 및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국민의례, 감사패 수여, 이임사, 협의회기 전수, 취임사, 격려사, 축사, 제14대 임원 및 단체장 소개 순으로 이어졌다.

제14대 이윤자 취임 회장은 "오늘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시여성단체협의회원님께 감사를 전한다" 며 "2년 임기동안 여성평등과 권익신장에 애쓰신 유계자 회장님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고 했다.

이어 이 회장은 "역대 회장님께서 이뤄 놓은 업적에 여성의 권익신장과 단체간 협력과 친목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맹정호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2년동안 여성의 권익증진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신 유계자 회장님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전한다" 고 했다.

그러면서 맹 시장은 "지금은 여성평등 사회참여 활동이 활성화 되는 시대" 라면서 "앞으로 여성들이 서산시 정책에도 참여하는 일에 적극추진 할 것이며, 시에서도 소통과 협업, 더새로운 시민의 서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여성단체협의회는 농가주부모임시연합회, 민족통일시여성협의회, 시여성자원활동봉사회, 생활개선시연합회, 소비자교육중앙회시지회, 여성중앙회시지부, 한국걸스카우트시지구연합회, 한국자유총연맹시여성협의회가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