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석남동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서산시, 석남동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1.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대 석남동체육회 김경호 회장취임
제7대 석남동체육회 김경호 회장취임
제7대 석남동체육회 김경호 회장취임

석남동체육회장 이취임식이 17일 서산우리한우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맹정호 서산시장,이기영 석남동장, 안원기.최기정,이연희 시의원, 김덕호 (전)서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서산농협 이상윤조합장,이영우 통장단협의회장.을 비롯하여 각 읍면동 체육회장과 사회단체장, 석남동체육회 이사 및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정 이임회장과 성경만부회장, 고석주 사무국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전달과 최신득 (전)석남동장 에 대한감사패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김형정 이임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며 “지난 2년 동안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심에도 감사드리고, 신임 김경호 회장을 중심으로 체육회가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경호 취임회장은 “그동안 석남동 체육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일해 온 김형정 회장님과 체육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석남동 발전에 힘이 될 수 있는 체육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기영 석남동장은 "예전에는 체육이 모든 교육의 기본이며 중심이였다"며"힘들고 어려울때에도 체육을 통해 단합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도록, 주민분들이 화합과 단결을 통해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