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산시를 빛낸 체육유공자 시상식 개최
2018 서산시를 빛낸 체육유공자 시상식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8.12.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유공자 16명 표창 및 우수지도자․선수 111명 시상

2018 서산시를 빛낸 체육유공자 시상식이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체육관계자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서산시체육회(회장 맹정호 서산시장)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2018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체전 및 전국소년체전, 충남도민체전 유공으로 구자엽 부춘초등학교장과 이재국 서산고등학교장이 각각 서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경호 대산초등학교장은 서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이준성 서령고 교사 등 5명은 서산교육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한 박신영 감독 등 8명은 우수지도자 표창을, 전국체전 전 종목에 걸쳐 메달을 획득한 서령고등학교 카누팀 등 15개 팀은 우수단체로 선정되어 체육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선수 96명과 지도자 15명에게는 특별훈련비가 지급됐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2018년 한 해 서산시 체육은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며 체육인의 자부심을 높이고 스포츠 도시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엘리트 체육과 생활 체육의 균형적인 발전을 통해 체육이 시민 건강 증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햇다.

서산시는 올해 3.1절 기념 시·군 대항 역전 마라톤대회 2연패,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사상 최다 메달 획득, 충남도민체육대회 종합3위를 달성하며 체육 분야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