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면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아름다운 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펼쳐
인지면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아름다운 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펼쳐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8.11.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28일 배추 700포기 담궈…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서산 인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임진문·주매자)는 27~28일 양일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나실수 있도록 사랑을 전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한명동 인지면장, 면직원, 새마을협의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된 김장재료로 배추 700포기를 담궜다.

특히 이번에 담근 김치는 관내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 한 부모가정, 차상위계층에 전달할 예정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

더구나 배추는 지난 8월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직접 배추와 무우를 심어 친환경으로 생산해 김치 맛을 더했다.

임진문·주매자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면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작은 정성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명동 인지면장은 "매년 김장을 통해 관내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남녀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이번 행사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한 번 더 살피는 계기가 되어 추운 연말연시에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자”고 말했다.

한편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관내 각종 행사에 봉사는 물론 숨은자원찾기, 어버이 경로행사, 무연고 벌초 등 궂은 일을 도맡아 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