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의 치아 건강에 새장을 열다!
자원봉사자의 치아 건강에 새장을 열다!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4.03.11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강남명문치과의원·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자원봉사자 치과 치료 지원' 업무협약식 개최
사진좌측중앙 좌로부터 신정국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한도현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정태 강남명문치과의원 원장이 11일 오전 서산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한도현)·강남명문치과의원(원장 이정태)·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대표회장 신정국)는 11일 오전(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치과 치료 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나눔과 자원봉사실천으로 서산시 자원봉사자들의 치아 건강 치료를 위한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 함으로써 아름다운 건강 시민공동체를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강남명문치과의원은 자원봉사자들의 일반 비급여 보철 치료 비용의 소정의 할인혜택을 받게된다 .

이로써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봉사자들은 치과 치료에 강남명문치과 할인가맹점을 이용하게 되며, 더불어 지원 혜택까지 받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누릴 전망이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1년 간 유효하게 되며, 별도의 협의가 없는 이상 계속 유효한 것으로 본다고 협약서에 명시되어 자원봉사자의 치아 건강에 새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강남명문치과 앞에서 이날 가맹점 현판식도 가져 협약식의 의미를 공고히 했다.

한도현 이사장은 "이정태 강남명문치의원 원장께서는 서울에서 오랫동안 치과 진료를 하시다가 이곳 서산으로 내려와 지역 어르신들에게 치과 진료를통해 많은 봉사를 하시다가 신정국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회장과 인연이 닿아 이렇게 자원봉사자들의 치아 진료에 도움을 주셔서 깊은 감사를드린다" 며 "오늘 협약식을 통해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강남명문치과의원이 서로 윈윈하는 관계가 되어 무척 기쁘고 환영한다" 라고 소감을전했다.

이어 이정태 원장은 "이 자리를 만들어 주신 신정국 대표 회장님께 감사를 드린다" 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산시 자원봉사들에게 조금이나마치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하고 "서산에서 치과의원을 개업하면서 대도시에 비해 서산 시민들의 인성이 매우 좋아만족스럽게 진료에 임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들의 치아 건강관리에 더욱더 매진하겠다" 라고 밝혔다.

신정국 대표는 "오늘 협약식이 있기까지 이 자리를 허락하신 이정태 강남명문치과의원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며 "함께 협약식에 참석해 주신 한도현 이사장님과 이경구 센터장님께도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면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치아 관련 치료를 받아 더욱더 봉사에 매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정태 강남명문치과의원 원장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북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에서 석·박사를 취득한 뒤, 대한악안면임플란트학회정회원, 대한치과보철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웨덴에서 구강외과 연수를 마치고 서울에서 개업의로서 활동해 오다가 3년 전 이곳 서산에서 강남명문치과를 개원하게 됐다.

특히 수만 건의 임플란트 시술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치아 관련 다수 논문발표와 특허출원을 보유하고 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