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원, 정기총회 개최
서산문화원, 정기총회 개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4.02.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전 공연장 2023년 감사보고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24년 사업 계획과 예산 심의 의결

서산문화원(원장 백종신)은 2일 공연장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완섭 시장의 영상인사에 이어 김맹호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의 축사 순으로 이어 졌다. 

정기총회는 2023년 감사보고와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24년 사업 계획과 예산에 대해 심의 의결했으며, 임원선출에 관한 운영규정도 개정했다.

문화원은 지역문화의 계발·보존 및 활용하는 한편, 지역문화의 발굴·수집·조사·연구 및 활용, 지역문화 창달을 위한 사업으로 ▲지역문화학교 ▲충남학프로그램 ▲스산의 숨결 발간 ▲충효예교실 ▲생활문화활성화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서산시영상미디어센터를 활용하여 ▲보이는라디오 제작교육 ▲영상편집 기초반 등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백종신 원장은 "2023년도 사업을 마무리하면서 서산문화원의 역할을 충분히 실감할 수 있었고 명예원장님들과 회원분들의 말씀을 들으며 문화원의 뿌리를 잡아가고 있다" 며 "문화원의 동력은 회원이므로 새로운 임원진, 회원들과 함께 시민들의 문화진흥을 위해 힘을 모아 지역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