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4차 문화체험활동 성료
청소년수련관, 4차 문화체험활동 성료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8.11.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쉼이, 있는 뮤지컬 버스킹]공연, 180여명 참여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센터장 김영제, 이하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1일 4차 문화체험활동으로 서산시 청소년 및 가족 180여명과 함께 청소년수련관 2층 공연장에서 [쉼이, 있는 뮤지컬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4차 활동은 입시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뮤지컬버스킹팀 ‘뮤럽’을 초청하여 프로뮤지컬 공연들의 하이라이트 곡들만 뽑아 자연스럽게 뮤지컬 문화를 접하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진행되어, 청소년뿐만 함께 한 가족 까지 활력을 재충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참가한 한 학생은 “뮤지컬을 보고·듣고 싶지만 여건이 허락하지 않아 포기했는데, 내가 좋아하고 아는 곡들을 들을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런 기회가 보다 많아져 다른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문화체험활동은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매년 4차에 걸쳐 시행되며,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고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금년에는 이번 4차 문화체험활동을 마지막으로 올해 예정했던 문화체험활동 사업이 모두 종료 되었으며, 2019년에는 더 새롭고 다양한 문화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seosancwc.or.kr)와, 전화(660-0214)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