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에 민들레예술진흥회 및 다온예술진흥회 서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충남 서산에 민들레예술진흥회 및 다온예술진흥회 서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3.12.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상황실에서 열린 기탁식 모습(왼쪽부터 한상규 민들레예술진흥회 총괄기획팀장, 배연숙 다온예술진흥회장, 구상 부시장, 박성옥 민들레예술진흥회장)

충남 서산시는 민들레예술진흥회(회장 박성옥) 및 다온예술진흥회(회장 배연숙)에서 성금 200만 원을 서산시에 전달하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19일 상황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구상 서산시 부시장, 박성옥 민들레예술진흥회장, 배연숙 다온예술진흥회장, 한상규 민들레예술진흥회 총괄기획팀장 등이 참석했다.

박성옥 민들레예술진흥회장은 "자선음악회를 통해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배연숙 다온예술진흥회장은 "성금이 한파에 얼어붙은 날씨에 힘겨울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탁금은 지난 17일 서산문화원에서 개최한 불우이웃돕기 자선음악회를 통해 모인 성금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산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된다.

구상 서산시 부시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소중히 모아주신 성금이 값지게 사용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