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산청사모, 장학금 전달식 가져
사)서산청사모, 장학금 전달식 가져
  • 글로벌뉴스충청 최선주 기자
  • 승인 2023.11.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서산청사모(회장 신정국)는 지난 23일 오후 자원봉사센터 다목적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정대영 자문위원장,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이경구 센터장, 시 여성가족과 배영희 주무관,세계여성평화그룹 서산지부 김영애지부장,을 비롯한 자문위원, 회원, 학부모,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지정기탁을 받아 이날 관내 청소년  중 서일고3명, 대산고 1명, 서령고 1명, 서산중앙고등학교 1명, 서산여자고등학교 1명, 서산공업고등학교  1명 총 8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고등학생은 30만원, 중학생은 20만원을 전달해 총 220만원을 장학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이어진 월례회에서는 오는 12월6일 오후 14시부터  17시까지 열리는 증증장애인 문화예술 축제장 교통봉사 와 17일 환경캠페인  건에 대해 회원 간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신정국 회장은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게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게 후원해 주신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면서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쾌적한 학습 분위기 조성에 회원들과 함께 계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최선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