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고추장 300kg 만들어 취약가정에 전달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고추장 300kg 만들어 취약가정에 전달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3.11.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醬) 만들어 정(情)나누기」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경구)에서는 지난 11월 7일, 부춘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장(醬) 만들어 정(情)나누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부춘동 자원봉사 거점캠프 주관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가정을 대상으로 참여 봉사자들이 직접 만들고 전달함으로써 안부 확인을 통하여 안위를 확인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부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달현)와 부춘동 자원봉사 거점캠프(캠프장 윤대희)를 주축으로 5개 봉사단체가 봉사에 참여하였으며, 취약가정을 방문하여 고추장을 전달하면서 냉장고의 청결 상태도 확인하고 청소가 필요한 가정은 청소까지 자원봉사 거점캠프와 연계하여 지원하였다.

이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해 노력하는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완섭 서산시장은 봉사현장에 방문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해 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이번 「장(醬) 만들어 정(情)나누기」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취약가정의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