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하반기 4급 공무원 정기인사 단행
충남도의회, 하반기 4급 공무원 정기인사 단행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3.06.28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회 자체승진 및 충남도 인사교류… 조길연 의장 “적임자 적재적소 활용”
이은형 홍보담당관·농수산해양위원회 임지열 수석전문위원 배치
▲왼쪽부터 이은형 홍보담당관, 이주영 관광진흥과장, 임지열 농수산해양위원회 수석전문위원.
▲왼쪽부터 이은형 홍보담당관, 이주영 관광진흥과장, 임지열 농수산해양위원회 수석전문위원.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는 7월 1일자로 4급 간부공무원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사규모는 승진 1명, 전입 1명, 전출 1명 등 총 3명이다. 2022년 인사권 독립 후 두 번째 4급 자체 승진으로, 충남도와 인사교류를 실시하였다.

안병수 홍보담당관의 퇴직준비교육으로 발생한 결원은 총무담당관실 이은형 인사팀장이 승진하였다. 이은형 신임 홍보담당관은 의회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도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의정활동 홍보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수산해양위원회 이주영 수석전문위원은 충남도 관광진흥과장으로, 도 예산담당관실 임지열 팀장은 4급 승진 후 농수산해양위원회 수석전문위원으로 배치된다.

조길연 의장은 “충남도의회는 인사권 독립 취지에 맞게 의회 전문인력을 적극 육성하고, 도와의 지속적인 인사교류를 통해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능동적인 조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