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 사격팀,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서 메달 8개 획득
서산시청 사격팀,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서 메달 8개 획득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3.05.0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청 사격팀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 1개·은 4개·동 3개의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사진왼쪽부터 정미라, 김희선, 염다은, 김예슬, 오정은, 박해미, 이은서, 강준기, 유현영, 강준기, 최보람, 박성현, 소승섭 선수

서산시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 1개·은 4개·동 3개의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사격팀은 대회 첫날 김희선 선수가 25m권총 여자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따는 것을 시작으로 메달 사냥에 나섰다.

같은 날 10m공기소총 여자 개인전에서는 이은서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2일 이은서‧박해미‧정미라‧염다은 선수가 50m소총3자세 여자 단체전에서 한국타이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하고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이은서 선수가 은메달을 확보했다.

같은 날 10m공기권총 여자 단체전에서도 유현영‧오정은‧김희선‧김예슬 선수가 2위를 하며 은메달을 추가했다. 

3일 50m소총복사 종목에서는 이은서‧정미라‧박해미‧염다은 선수가 여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이은서 선수가 여자 개인전 동메달을 따냈다.

6일에는 센터파이어권총 남자 개인전에서 최보람 선수가 동메달을 목에 걸며 대회를 마무리 했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시 스포츠 위상을 드높이는 선수들에게 대단히 자랑스럽고,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