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사대회로 단합하는 서산청사모회원들
척사대회로 단합하는 서산청사모회원들
  • 글로벌뉴스충청 정윤경 기자
  • 승인 2023.02.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10시 서산시 서해로 3577, 르셀 D동 5층

서산청사모(회장 신정국, 이하 청소년을 사랑하는 모임)는19일 오전 10시 서산시 서해로 3577, 르셀 D동 5층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다목적실 에서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신시의회 안원기 산업건설위원장, 김일환 자치행정과장,한명동 공보담당관,심은주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장,유순미 자치행정과 새마을팀장,조진희 공보팀장, 정대영 서산청사모 자문의원,을 비롯한 회원, 서산시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청사모 회원들은 새해를 맞이해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올해의 봉사를 다짐하면서 화합하는 계기를 갖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준비한 푸짐한 음식과 회원 간에 윷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나누고 덕담을 하며 닥아올 봉사에 관해 서로 토론하는 장이 됐다.

정대영 서산청사모 자문위원장는 "서산청사모가 순찰을 하니 효과가 우수하다면서 앞으로도 주기적인 청소년의 안전예방을 위해 같이 동참하겠다" 며 "청소년은 일방적인 통제보다는 대화를 통해 청소년의 입장에서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제일 중요하다" 고 말했다.

신정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산청사모가 생긴지 8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면서 지난해 봉사를 하느라 회원님들이 고생이 많았다" 며 올해는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더욱더 안전한 봉사가 되도록 당부했다.

그러면서 "우리 회원들은 서로 몸을 아끼지 않고 참봉사를 실천하는 모습을 볼때 마다 회장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느낀다" 면서 "작은 우리의 노력이 행복한 서산을 만드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한편 신정국 회장는 지난 1월16일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로 취임했다.

회원 및 자문위원단 현황은 다음과 같다

신정국회장 중심으로 부회장 정명우, 사무국장 최선주, 의전국장 윤정상, 홍보국장 정윤경,

홍보차장 김성록, 선도부장 석영한, 회원 이대희·조형구·이진영·송인근·이준엽·남형주·한설희·이자연·문선경·강보화·김태기·민병구·성윤제·조영순·주지수·조은수

△자문위원단

자문위원장 정대영, 사무총장 윤여문, 자문위원 전인철·이문구·김성태·오영숙 등 30명이 활발하게 청소년 보호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글로벌뉴스충청 정윤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