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서산시후계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 개최
'제28회 서산시후계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 개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2.07.20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시민체육관

제28회 서산시후계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회장 박종범)가 20일 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대희 충청남도연합회장, 이완섭 시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관내 농협 조합장, 각 기관·단체장, 후계농업경영인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마음대회는 농업경영인 가족의 화합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지역발전 모색 및 관계기관과의 친목도모를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1부 △식전행사,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대회사, △격려사, △축사로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읍·면·동 체육행사로 3부는 △시상 및 행운권 추첨 순으로 이어 졌다.

박종범 회장은 대회사에서 "제28회 서산시후계농업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영예롭게 표창패 및 감사패를 수상한 회원여러분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고 했다.

이어 "그동안 코로나19와 기후변화, 인건비 상승 등으로 농업 여건이 여려운 가운데도 불구하고 시농업 발전에 기여한 회원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수고 많이 하셨다는 말씀을 드린다" 면서 "앞으로 시농업 발전에 사명감을 갖고 노력해 나가자" 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3년 만에 열리는 제28회 서산시후계농업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시에서도 삶이 풍요로운 경제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농업·농촌 투자와 관심이 중요하다" 라고 강조하면서 "농업인들이 요구하는 사항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 고 했다.

또 "오늘 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를 통해 미래 농업의 에너지를 모으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표창 서산시연합회 이희경

▲도회장표창 서산시연합회 이용규

▲서산시장 표창패 대산읍 김종문, 팔봉면 문건동, 음암면 김진숙, 고북면 정용진, 인지면 성기중, 지곡면 박형민, 운산면 김영필, 서산동 유기복, 부석면 표원선, 성연면 한영환, 해미면 최강녕

▲서산시의회의장 표창패 대산읍 오문환, 지곡면 한상복

▲국회의원 표창패 서산시연합회 제10대 성두현 회장, 제17대 김선호 회장

▲서산경찰서장 감사장 지곡면 유숙희, 성연면 정기택

▲농협중앙회서산시지부장 표창패 음암면 방효지, 운산면 모석진

▲서산시조합운영협의회장 표창패 팔봉면 김순호

▲한국농어촌공사 서산·태안지사장 감사패 부석면 지승민, 해미면 심기수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서산·태안사무소장 표창패 고북면 이병엽, 서산동 이강배

▲감사패 서산시농업기술센터 최용복 팀장, 농협중앙회서산시지부 단장 유효준

▲한농연 금뺏지 전달 서산시연합회 제2대 회장 이용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