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이경옥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취임'
제4대 이경옥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취임'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02.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시청 대회의실…사랑의 쌀 100포(10kg) 시에 기탁식도 이어져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대표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2년간 역임한 제3대 임영수 대표의 이임 후, 제4대 이경옥 대표의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한 이경옥 대표는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며 "더 겸손한 자세로 지역 나눔활동 등을 활성화 시키겠다" 고 밝혔다.

이·취임식 이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10kg, 100포 기탁식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쌀은 시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됐으며, 관내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맹정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4대  이경옥 대표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며 "앞으로 사랑과 나눔 실천에 앞장 서 주시기 바라며, 새로운 시민의 서산, 넉넉한 공동체를 함께 만들어 가자" 라고 말했다.

한편,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32개 봉사단체가 모여 월1회 농촌봉사, 환경정화활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등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자원봉사협의회 4대 임원진은 대표 이경옥,부대표 신정국,최은하,사무국장 이수현,홍보실장 최선주,사무차장 신훈재,신혜정 이다. 

사진으로보는 제4대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취임' 

사진좌측부터 신훈재 사무차장,임영수 이임대표,신혜정 사무차장,이경옥 신임대표,최은하,신정국 부대표,이수현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