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02.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객이 많은 호수공원 환경정화활동으로 시민에게 깨끗한 환경 제공

서산시 석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조완호)는 지난 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쾌적한 도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맹정호 서산시장,이연희 시의회의장,안원기 시의원,조완호 석남동장,김형정 주민자치위원장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유동 인구가 많은 호수공원 상가 밀집지역 등을 청소하는 환경정화 활동과‘1회용품 줄이기’등 깨끗한 환경 만들기 참여를 독려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한편 환경정화 활동으로 전단지, 담배꽁초, 플라스틱 음료수 용기 등 각종 쓰레기 0.5톤가량을 수거하였으며, 자원순환 캠페인을 통해 서산시민의 깨끗한 거리환경 조성과 적절한 생활폐기물 배출 안내를 하였다.

김형정 주민자치위원장은“비록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설날이 예전과 같지 않겠지만 다시금 귀성객이 돌아오는 날을 고대하며, 앞으로 다양한 단체들이 함께 대청소를 실시해 항상 깨끗한 석남동동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조완호 석남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김형정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과 직원들에게 ,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가족모임도 힘들어져 마음 또한 힘들겠지만 깨끗해진 마을을 보며 적게나마 기분전환을 하시길 바라며, 깨끗한 석남동을 만들기 위해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