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동 2021년 주민자치위원회,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및 제5기 임원구성
석남동 2021년 주민자치위원회,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및 제5기 임원구성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01.25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 임원구성으로 내실을 다져, 단단하고 활력 넘치는 지역공동체 실현
제5기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제5기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서산시 석남동은 지난 25일 오후 15시에 석남동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 강당에서 제1분기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회의는 제5기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위원장 등 임원을 선출하기 위해 갖는 첫 번째 회의로써 의미가 크다.

주민자치위원장으로 김형정 위원장이 연임었으며, 부위원장으로 이형돈 부위원장, 기획총무분과 정미영 위원장, 프로그램운영분과 강형석 위원장, 지역사회진흥분과 최춘희 위원장, 교육분과 김옥주 위원장, 감사로 김기선 위원 및 박상호 위원이 선출되었으며, 사무국장에는 정광수 위원, 총무에는 문혜영 위원이 최종 선출됐다.

특히,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개최된 이 날 회의는 조완호 석남동장, 시의회 이연희 의장과 안원기,최기정 서산시의회 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새로 구성된 제5기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출발을 축하했다.

또한, 올해는 지역 주민자치위원회가 일괄 주민자치회로 전환되는 주민자치의 중요한 시기임에 따라 교육분과 신설하는 세칙 개정 건을 상정하였으며, 주민자치위원님들이 적극 동의하여 가결되었다.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 김형정 위원장은 “2021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석남동 발전을 위해 진일보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완호 석남동장은 “모든 일은 시작이 가장 중요한 만큼 주민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역량을 충분히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