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용옥 씨, 제5회 인지면 면민대상 수상
한용옥 씨, 제5회 인지면 면민대상 수상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11.1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인지면(면장 이경우) 는 13일에 열린 인지면 지역발전협의회 정기회의에서 ‘제5회 인지면 면민대상’을 야당2리 한용옥 씨가 수상했다.

한용옥씨는 마을 부녀회장, 인지면 부녀회장, 서산시 부녀회장을 두루 역임하면서 지역사랑과 효 실천을 솔선수범했으며,현재는 대한적십자사인지면분회장으로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그간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등을 받으며 주민들의 모범이 되어 왔으며,이처럼 주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을 인정받아 인지면민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상을 받게 되었다.

한용옥 대한적십자사인지면분회장은 “인지면민들께서 주시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일에 힘닿는 데까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경우 인지면장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한용옥 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과 면정에 대한 많은 조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지면 면민대상은 인지면의 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한 주민을 시상함으로써 면민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고 나아가 지역발전에 동참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으며, 2016년에 처음 시작하여 올해 5회차를 맞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