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김영완 서산의료원장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김영완 서산의료원장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10.3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완 서산의료원장이 29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되어 현장 분위기를 체험하고 직원 및 내방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지사장 강경규, 이하 건보서산·태안지사)는 29일 김영완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장을 초빙하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김 원장은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식, 지사현황 및 업무보고, 일일업무결재 시연, 민원상담업무 체험,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김영완 일일명예지사장은 "국민건강보헌공단이 단순하게 보험료 징수 및 진료비 지급만을 하는 줄 알았는데, 장기요양보험 현지실사와 민원업무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고 말했다.

이어 김 명예지사장은 "앞으로 건보서산·태안지사와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이 서로 상생하여 지역보건 예방에 앞장서 나가자" 라고 덧붙였다.

강경규 지사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초기에 지역주민의 위급한 사태 방지를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신 김영완 서산의료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면서 "지역주민의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안전한 건강보호를 위해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최고의 지역거점 공공의료기관, 최선을 다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되겠다" 고 밝혔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