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 가져
서산교육지원청,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 가져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5.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중회의실…11명 위촉
28일 오전 서산교육지원청은 중회의실에서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촉을 가졌다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28일 오전 중회의실에서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이선희 교육장은 11명의 청소년선도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청소년선도에 더욱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청소년선도위원회'는 관내 음주·흡연으로부터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주기적인 순찰을 통해 청소년을 선도하게 된다.

특히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및 범죄발생이 일어날 수 있는 곳을 집중 순찰하는 동시에 늦은 시간 청소년들의 귀가를 돕게 된다.

또한 시보건소와 협업하여 학생들의 흡연을 방지하는데 사전 계도할 예정이다.

28일 오전 서산교육지원청은 중회의실에서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촉을 가졌다. 신정국 위원장이 이선희 교육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전수받고 있다.

신정국 '청소년선도위원회' 초대 위원장은 "이번 위촉식을 계기로 더욱 청소년선도 및 정기적인 순찰을 통해 청소년보호에 앞장 서겠다" 고 말했다.

이어 신 위원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이 집단적으로 모이는 현상을 해소하는 데도 관심을 갖고 집중적인 선도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선희 교육장은 "교육장 부임 이후 '청소년선도위원회'를 만든 것이 제일 보람이 이었다" 면서 "앞으로도 청소년선도위원회가 관내 청소년의 탈선 예방 및 순찰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교육장은 "관내 각 학교에 청소년선도위원회를 홍보하여 선도위원들이 활동하는데 도움을 드리겠다" 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위촉장을 받은 위원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 신정국, 부위원장 정명우, 사무국장 최선주, 1팀장 정윤경, 2팀장 조영순, 위원 정대영, 이상배, 이대희, 김상규, 최현록, 인옥주 등 11명의 위원이 청소년 보호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