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태안 15개 교회 장로 16명,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서산·태안 15개 교회 장로 16명,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3.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29일 "서산·태안을 대표하는 15개 교회의 장로 16분이 저에 대한 지지를 선언해주셨다" 고 밝혔다.

서산·태안 15개 교회의 장로 16명은 지난 28일 오후 성일종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성일종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성 후보는 현재 서산제일감리교회 집사로서,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져 있다.

16명의 장로들은 이날 "성일종 후보는 정직하고 깨끗한 사람" 이라며 "우리 장로들은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성일종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기로 했다" 고 밝혔다.

성일종 후보는 "이 분들은 교회의 장로일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 이라며 "지역의 시급한 현안과 추진 사안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들이므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이날 성일종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장로들은 다음과 같다.

▲김준호 음암구세군교회 장로 ▲김기용 서산본향교회 장로 ▲김형수 예닮교회 장로 ▲지영호 서산제일감리교회 장로 ▲이강웅 태안소망교회 장로 ▲박정일 태안장로교회 장로 ▲성윤경 태안중앙교회 장로 ▲조문상 서산제일장로교회 장로 ▲김관섭 소원장로교회 장로 ▲조규동 운산감리교회 장로 ▲박순규 대양교회 장로 ▲박상길 일광교회 장로 ▲이봉우 일광교회 장로 ▲이경선 구세군태안교회 장로 ▲김용호 인평성결교회 ▲강명희 태안한빛교회 장로까지 총 16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