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기 후보,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조한기 후보,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3.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한기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후보(이하 조 후보)는 26일오전 서산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등록을 마쳤다.

조 후보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사력을 다하는 우리 정부를 믿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고 계신 국민들이 있기에 반드시 이겨낼 것이라 믿는다" 며 "코로나19에 이어 커다란 경제 위기가 닥치고 있다. '경제 위기' 라는 거대한 해일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강한 정부'가 필요하다. 투표를 통해 강한 정부를 만들어 달라" 고 호소했다.

이어 조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며, 정부의 예산, 사람, 정책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저 조한기가 서산·태안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길을 알고 있다" 며 "위기 상황일수록 '힘 있는 사람' , 서산·태안을 위해 '대통령과도 담판 지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충청의 장수가 되어 위기를 이겨내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조 후보는 그동안 대면 선거운동 대신, SNS를 통해 '내 삶을 바꾸는 조한기의 1일 1공약'을 발표하고, 매주 월수금 저녁 8:30분 유튜브 생방송 '조한기 라이브'를 통해 주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왔다.

또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길거리 피켓 캠페인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공공장소 방역 활동을 벌이며 선거운동을 대신해 왔다.

이날도 조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친 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서산 동부시장으로 방역 봉사 일정을 이어 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