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평생학습관, '새 단장'
사이버평생학습관, '새 단장'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3.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취득, 인문교양강좌 등 500여 개
서산시가 사이버평생학습관 강의 콘텐츠를 새롭게 보강하고 23일부터 무료서비스에 들어갔다.
서산시가 사이버평생학습관 강의 콘텐츠를 새롭게 보강하고 23일부터 무료서비스에 들어갔다.

서산시는 사이버평생학습관 강의 콘텐츠를 새롭게 보강하고 23일부터 무료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사이버평생학습관은 외국어와 자격증, 정보화, 인문, 문화교양 분야 등 500여개의 다양한 강의 콘텐츠로 채워졌다.

또한 산뜻한 이미지와 함께 섹션별, 주제별 검색기능 이외에 어르신들을 위한 시스템이용 상세 팝업창 등 간편 기능도 대폭 보강됐다.

서산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seosan.go.kr/learning/index.do)에 접속 후 이용 할 수 있으며, 특히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시는 이번 시스템 보강으로 최신 지식정보를 시민 누구나 공유하고 코로나19로 휴강중인 프로그램 대체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사회변화 트렌드에 맞게 수요자 중심의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 며 "강좌 평가 등 온라인 의견을 수시로 확인해서 시스템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