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사대회로 단합하는 청소년선도위원들
척사대회로 단합하는 청소년선도위원들
  • 글로벌뉴스충청 최선주 기자
  • 승인 2020.02.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전 10시 서산시 예천동 , 제1회 윷놀이 대회 개최

서산교육지원청 청소년선도위원회(위원장 신정국) 는 16일 오전 10시 서산시 예천동 정윤경팀장 집에서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종민 여성가족과장, 심은주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장, 정대영 서산청사모 자문의원,황선철 서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을 비롯한 청소년선도위원회 위원, 서산시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청소년 회원들은 새해를 맞이해 위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올해의 봉사를 다짐하면서 화합하는 계기를 갖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준비한 푸짐한 음식과 위원 간에 윷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나누고 덕담을 하며 닥아올 봉사에 관해 서로 토론하는 장이 됐다.

김종민 여성가족과장 는 "청소년선도위원회가 순찰을 하니 효과가 우수하다면서 앞으로도 주기적인 청소년의 안전예방을 위해 같이 동참하겠다" 며 "청소년은 일방적인 통제보다는 대화를 통해 청소년의 입장에서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제일 중요하다" 고 말했다.

신정국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선도위원회가 생긴지 5개월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면서 지난해 봉사를 하느라 위원님들이 고생이 많았다" 며 올해는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더욱더 안전한 봉사가 되도록 당부했다.

그러면서 "우리 위원들은 서로 몸을 아끼지 않고 참봉사를 실천하는 모습을 볼때 마다 위원장장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느낀다" 면서 "작은 우리의 노력이 행복한 서산을 만드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한편 서산교육지원청" 청소년선도위원는 신정국(위원장)·)정명우(부위원장)·최선주(사무국장)·정윤경(1팀장)·조영순(2팀장)·김상규·이준구·이대희·이상배·최현록·인옥주·청소년선도위원 등 11명이 활발하게 청소년 보호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