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지역 로타리클럽 합동 주회열려
태안지역 로타리클럽 합동 주회열려
  • 글로벌뉴스충청 문수협 기자
  • 승인 2020.01.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태안지역 7개 로타리클럽 합동 연수 및 주회열려

국제로타리3620지구(홍주 김종언 총재) 태안지역 로타리클럽(중봉 권용식 지역대표)2020129일 오후 6시에 태안 문화원에서 합동 연수 및 합동 주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홍주 김종언총재, 소헌 박인규 사무총장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연수에는 만야 이종근, 한결 황혜경, 호원 정진구 연수의원이 연수를 진행 했다.

태안지역 7개클럽 150여명의 회원들은 로타리에 대한 연수를 함께 하고, 이어서 새로운 회원 입회선서가 있었으며, 2019-20년 재단 기부를 약속하는 기부금 약정서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 우수 회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중봉 권용식 지역대표는 앞으로 남은 회기 절반동안 오늘 그리고 그전처럼 태안지역 로타안들이 하나 되어 태안지역에 남아있는 행사진행시에도 한뜻을 모아줄 것을 부탁드리며, 항상 초아의 봉사를 실천해주길 바란다.” 말했으며, 홍주 김종언 총재는 연수 마지막 동영상에서 본 것처럼 감동이 남는 봉사를 실천해주는 태안지역 로타리안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스폰서 클럽인 소성로타리클럽 (두원 강종원 회장)30일 캄보디아 공식 4차 봉사에 참석하는 홍주 김종언 총재에게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간식을 전달해 달라며 소정의 간식비를 전달했다.

행사가 끝나고 태안지역 로타리안들은 모두 한뜻으로 행사장을 정리하고 행사를 마무리 했다.

(자료제공: '19-20년도 국제로타리 3620지구 태안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