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바람 일으키는 강철날개의 천사들
희망 바람 일으키는 강철날개의 천사들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0.01.22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전비 부사관단, 인근 지역 4개 초교에 장학금 전달

제20전투비행단(이하 ‘20전비’) 부사관단은 21일(화), 부대 인근의 초등학교 4곳을 방문하여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20전비 부사관단은 부대 내 1,800여명의 부사관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모금하여 조성한 기금으로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을 돕는 장학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달식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20전비 부사관단 대표자들이 언암초등학교, 해미초등학교, 동암초등학교, 오산초등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학교장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어린 꿈나무들을 응원하고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장학금 전달을 준비한 20전비 부사관단장 노한배 원사는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준비했다”며 “20전비 부사관단은 지역사회의 책임있는 일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하다면 어디든지 마다하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전비 부사관단은 지역 학생들을 위해 매년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장학 사업을 계속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20전비는 부사관단의 장학 사업 이외에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직업체험활동’을 운영하는 등, 꿈나무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