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행사 개최
'서산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행사 개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2.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개장식…최대 규모 아이스링크, 튜브슬라이드 신규 설치
지난 21일  서산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서산시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행사가 21일 오후 중앙호수공원 아래 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김현경 부시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안원기, 최일용 , 조동식 , 유부곤, 이경화, 최기정 ,시의원, 장승재, 김영수, 도의원 을 비롯한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개장행사는 뜬쇠예술단의 공연과 개장 풍선날리기, 쇼트트랙 시범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야외스케이트장은 20일부터 오는 2020년 2월 16일까지 59일간 열리게 되며, 아이스링크 2,100㎡, 아이슬라이드튜브 60㎡ 얼음썰매장 400㎡으로 부대시설인 매표소, 대여실, 휴게실, 매점, 화장실, 북카페 등이 있다.

또한 입장료 및 장비대여료는 1회 기준 1,000원이며, 단체강습은 1일 4회(월~목)까지 이다.

그 밖에 국가유공자, 장애인, 저소득계층, 경로우대, 다문화가정, 다둥이 가정은 50%의 감면 혜택을 받게 된다.

체육진흥과 김종민 과장은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을 찾는 주민들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운동을 통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경 부시장은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스케이트장 개장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스케이트장을 통해 친구, 연인, 가족 등이 즐기는 겨울이 되길 바란다" 면서 "특히 관계자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 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