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청사모 '단체상' 수상
"서산청사모 '단체상' 수상
  • 글로벌뉴스서산 정윤경기자
  • 승인 2019.11.30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청사모, 30일 태안 '제14회 자원봉사의 날 기념식'서 단체상과 개인상 수상
30일 태안군민회관에서 열린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서산청사모 단체상과 개인상을 수상했다.
30일 태안군민회관에서 열린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서산청사모 단체상과 개인상을 수상했다.

서산청사모(회장 신정국)는 30일 오전 태안군민회관에서 열린 '제14회 자원봉사의 날 기념행사 및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제28회 충청남도 생활체육대회 자원봉사자 격려 행사에서 단체상과 개인상(최선주)을 수상했다.

태안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린 행사는 가세로 태안군수, 군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은 수상자 리허설 및 봉사자 입장, 국민의례, 자원봉사자 수칙 낭독,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및 봉사자 표창, 장애인체전 유공자 표창, 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단체 표창, 생활체육대회 유공자 표창, 우수 마일리지 문패 전달, 장애인체전 경과보고 및 단기 반납, 기념사, 격려사, 축사,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 순으로 이어 졌다.

또한 이번 기념식은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및 제28회 충청남도 생활체육대회에서 수고한 자원봉사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서산청사모는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및 생활체육대회에서 교통봉사를 지원한 공로로 가세로 태안군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어 봉사자로서의 위상을 드높혔다.

감사패를 수상한 서산청사모 신정국 회장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같은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 이라며 "이 모두가 뒤에서 묵묵하게 도와준 회원님들 덕분" 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 회장은 "앞으로도 봉사자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적인 청소년 보호 순찰활동과 환경정화를 통해 밝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산청사모는 지역 청소년 선도역할을 위해 2014년 창단하여 현재 2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산시청 및 서산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청소년 보호순찰 및 환경정화, 관내 행사 교통봉사 등에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