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운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제12회 운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1.10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창순 운산면 주민자치위원장
 장찬순 운산면 주민자치위원장

서산 운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찬순)는 지난 8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2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를 개최했다.

이날 맹정호 서산시장,유영필 운산면노인회장, 김맹호·최일용시의원,김동찬운산면장을 비롯한 박충진 이장단협의회장, 각 사회단체장, 주민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동찬운산면장
김동찬운산면장

발표회는 식전공연으로 마패예술단의 '난타공연' 이 펼쳐졌으며, 의식행사와 프로그램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로 '색소폰' , '노래교실' , '초청가수공연' , '통기타' , '요가' , ''댄스스포츠' 풍물'로 그동안 주민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특히 프로그램 발표자와 그동안 수고하신 강사에게도 주민들이 우뤠와 같은 박수를 쏟아내 아쉬움을 뒤로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어르신은 "주민자치프로그램에서 배운 노래교실은 일상 생활에도 즐거움을 주고 있다" 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자신감을 얻어 배움에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장찬순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12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를 갖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이 마음껏 뽐내시길 바라며, 주민들이 소통과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김동찬 운산면장은 "농사 일로 바쁜 시간 속에서도 열심히 배우고 노력한 결과가 느껴진다" 며 "특히 주민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 더욱 반갑다" 면서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램을 통해 면민들의 삶이 질이 높아지길 기대한다" 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