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태안 로타리클럽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서산, 태안 로타리클럽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0.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만에 다시 뭉쳐 화합을 이루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충남) 홍주 김종언총재
국제로타리 3620지구(충남) 홍주 김종언총재

지난 27일 충남 서산 대산읍에 있는 대산중학교에서는 뜻깊은 체육대회가 열렸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홍주 김종언총재)에서 9년만에 서산, 태안 지역 19개 로타리클럽 600여명의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을 이루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맹정호 시장과 임재관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장승재·김영수 도의원, 안효돈, 장갑순 ,안원기 시의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를 준비한 대산로타클럽 회장 석정 이홍대 회장은 환영사에서 천고마비의 계절, 풍요로운 결실의 날 서산, 태안 지역 합동체육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관내의 기관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우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오늘 체육행사를 통해 교우의 범위를 넓히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국제로타리 3620지구 홍주 김종언 총재는 치사에서오늘 청명한 가을하늘 서산, 태안지역 로타리안이 이처럼 9년만에 함께 모여 성대한 체육대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열정과 화합의 장인 합동체육대회를 차질없이 준비해 주신 대산 로타리클럽 이홍대 회장님,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테마 아래 로타리는 함께하는 가족이다라는 3620지구 테마를 위해 항상 함께 해 주시는 서산, 태안지역 로타리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안상환 서산지역 대표는 대회사에서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는 순위보다는 서산, 태안지역의 로타리안과 가족들이 한데모여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며 보다 나은 서산, 태안을 만드는데 밑거름이 되는 동시에 정겨운 화합의 자리가 되시기를 소망하며 끝까지 함께하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용식 태안지역 대표는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서산, 태안 19개클럽 회장님들과 대회의 주관클럽인 대산로타리클럽 이홍대 회장님과 회원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특히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국제로타리 3620지구 홍주 김종언 총재님을 비롯하여 모든 로타리안과 로타리가족, 그리고 내외 귀빈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축사에서 오늘은 서산, 태안지역 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이 한자리에 모이셨습니다. 서로 사는 지역은 다르지만 오늘 행사를 계기로 봉사라는 이상을 함께 실천해 나가면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축사에서 태안과 서산의 로타리클럽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힘든 일이 생기면 서로 돕고, 기쁜 일이 생기면 함께 축하하는 그런 로타리클럽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경기로는 배구, 족구, 여자승부차기, 계주 그리고 클럽별 장기자랑으로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