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20지구(충남) 충남도지사와 간담회 가져...
국제로타리3620지구(충남) 충남도지사와 간담회 가져...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0.27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 김종언총재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업무교류 간담회

지난 25일 국제로타리 3620지구 홍주 김종언총재와 12명의 지역대표는 충남도청을 찾아 양승조 충남 도지사와 업무교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3620지구 12지역, 서산지역대표(의송 안상환), 태안지역대표(중봉 권용식), 천안1지역 대표(인천 정지표), 천안2지역대표(서암 윤유현), 천안3지역대표(송주 김성봉), 천안4지역대표(미산 정환우), 아산1지역대표(우선 박은서), 아산2지역대표(청송 장한규), 예산지역대표(웅지 김용배), 당진지역대표(분도 원국희), 홍성.청양대표(영천 전재일), 보령지역대표(난정 임인식) 12명의 지역대표가 함께 했다.
각 지역의 현안과 애로점을 이야기 하고 도지사께서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홍주 김종언 총재는 먼저 충남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방어 및 예방에 힘써주심에 고마움을 전했고 이어 
양승조 도시사는 "돼지열병 차단에 최선을 다해 예방을 하고 있으며 3620지구 로타리클럽은 여러 봉사 활동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으며 현재 충남도청이 각 지역 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개발사업 등 현안을 논의했다.

홍주 김종언 총재와 양승조 도지사는 국제로타리3620지구가 준비 중인 "노인자살 예방 운동과 교통안전 캠페인등 을 충남도청과 함께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