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굳세게, 끝까지 도전한다!"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 도전한다!"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10.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서산시장애인시민체육대회', 4일 시민체육관서 열려
'제1회 서산시장애인시민체육대회'(회장 맹정호)가 4일 오전 시민체육관에서 열렸다.

'제1회 서산시장애인시민체육대회'(회장 맹정호)가 4일 오전 시민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맹정호 회장, 임재관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강명신 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노승민 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각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장, 선수, 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3회 서산시민체육대회'에 즈음해 올 해 최초로 장애인시민체육대회를 열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어울림으로 기획됐다.

식전공연은 노래와 춤으로 대회를 시작해 국민의례, 임명장 수여, 대회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 졌으며, 곧바로 선수들은 경기에 임했다.

특히 이날 황선철 외 3명이 맹정호 회장으로부터 부회장 임명장을 받아 장애인체육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번 대회는 종목별 ▲배드민턴, ▲보치아, ▲실내조정 등의 경기를 통해 지체장애, 시각장애, 청각장애, 지적장애, 비장애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이 됐다.

맹정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 해 처음으로 장애인시민체육대회가 열린다" 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경계를 떠나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의 슬로건처럼 우리 모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하루가 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