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展…27일부터 30일까지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展…27일부터 30일까지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4.27 17: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문화회관 전시실, 작품 50여 점 전시

아라메조형예술협회(회장 고승현)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산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展이 펼쳐지고 있다.

정기展 오프닝은 회장 인사, 내빈소개, 출품작가 소개, 축하공연, 다과 및 전시회 관람으로 이어 졌다.

아라메조형예술협회는 자유 주제로 조형작품 50여 점이 전시되고 있으며, 식전 오프닝으로 관현악 4중주 연주와 함께 前 TJB 대전방송 화첩기행 박수복 작가가 '천수만' 을 표현한 퍼포먼스를 벌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고승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전을 하게 되어 초대의 인사를 드린다" 며 "향기도 모양도 색깔도 다양한 아름다운 봄꽃처럼 저희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작가들도 다양한 작품들로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 고 했다.

이어 고 회장은 "일상에서 지친 여러분들의 마음이 저희 전시장을 찾아 잠시나마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 면서 "작가들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매년 전시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종신 시 문화예술과장은 "따쓰한 기운이 가득한 4월,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고승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고 했다.

또 이 과장은 "정성을 담아 제작한 작품들이 방문하시는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했으면 한다" 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으시길 바라며, 더 큰 성장이 함께 하시길 기원한다" 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대영 2019-04-27 18:36:31
어느덧 5회째를 맞이한 아라메 조형예술 전시회, 명실공히 서산시 예술의 한축에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한, 고승현 회장님을 비롯 휼륭한 작가님들에 찬란한 박수를 보내며,다시 한번 축하를 드리고,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긴급 보도를 하여 주신 글로벌뉴스서산 대표 신정국님께도 깊은 고마움을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