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치 담그기 및 쌀 나누기' 행사 개최
석남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치 담그기 및 쌀 나누기' 행사 개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11.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행정복지센터 주차장…김치 1000포기, 200박스(10kg), 쌀 500포(10kg)

서산시 석남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한승규·임순이)는 16일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치 담그기 및 쌀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맹정호 서산시장,조완호 석남동장, 이연희 시의회 의장, 안원기,최기정 시의원,장승재 도의원,석남동 체육회 성경만 회장,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동직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정성스레 김장 김치를 담궜다.

담근 김치 1000포기, 200박스(10kg)와 쌀 500포(10kg)는 관내 경로당,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특히 쌀 나누기 행사에 쓰인 쌀은 양대동 논을 임대해 직접 경작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해 따뜻함을 전했다.

한승규·임순이 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회원 및 동직원, 주민 등이 참여해 김장 김치를 담그느라 고생이 많았다" 며 "이번 담근 김장 김치와 쌀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생각을 하니 가슴이 뿌듯하다" 고 말했다.

또한 안원기 시 의원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주신 석남동 새마을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한승규.임순이 회장님과 회원 분 들께 감사하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철에도 따뜻한 사랑과 희망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더 깊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조완호 석남동장은 "항상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연말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펼쳐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면서 "여러분들의 따뜻한 정성이 석남동을 더욱 빛나게 한다" 고 칭찬했다.,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