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플레이스 오감만족 도자기 물레 체험행사 열려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오감만족 도자기 물레 체험행사 열려
  • 글로벌뉴스충청 정윤경 기자
  • 승인 2021.09.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입주자 대표회의와 ㈜얘네들 주관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입주자 대표회의(회장 문수기, 전)서산시청 정무비서관)는 지난 9월 26일 아파트 단지 내에서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아이들을 위한 오감만족 도자기 물레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장유진 주)얘네들 대표가 도자기 공방을 설립하면서 뜻깊은 곳에 재능기부를 하고자 지인인 문수기(전]서산시청 정무비서관) 현]효성해링턴플레이스 입주자대표회의와 뜻을 모아 처음으로 물레체험을 기획 진행 되었다.

장유진 대표는 “재능기부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주말에 조금이나마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으며 이 행사를 주관하여 진행한 문수기 회장은“오늘 진행된 이 행사가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조금이나마 유익한 시간되길 바라며 지친 일상에 도움이 되었길 바래본다.” 라고 말했다.

오늘 행사에는 장유진 ㈜얘네들 대표, 김연희 ㈜얘네들 감사(개인공방대표), 심재선 ㈜얘네들 이사(문화연구소 마당 감독), 입주자 대표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했으며 김민영 피아니스트의 재능기부로 음악과 함께 진행 되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을 필두로 한달여간 석남동 일대 유아청소년이 많은 단지를 중심으로 주말을 이용 오감만족 무료 도자기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첫 행사에는 100명의 어린이가 참석하였으며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