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지역 로타리클럽 사랑의 집 짓기 협약식 가져
태안지역 로타리클럽 사랑의 집 짓기 협약식 가져
  • 글로벌뉴스충청 최선주 기자
  • 승인 2021.07.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태안지역 협의회 사랑의 집 짓기 협약식 가져

  2021년 7월 15일 국제로타리 3620지구(성지 문상식총재)태안지역 협의회(청암 장필종 총재지역대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 충청남도회 태안군운영위원회(회장 김종언)와 사랑의 집 고치기 협약식을 맺고 착공식에 참석했다.

체감온도 35도라는 무더위속에도 이 자리에는 장필종 지역대표를 포함한 태안지역 7개클럽 회장 총무와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 충청남도회 박종회 회장, 부회장 및 태안군 운영위원회장이며 국제로타리 3620지구 공공이미지위원장 홍주 김종언 전)총재, 가세로 태안군수, 대전MBC 김환균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는 대전 MBC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방영 할 예정이며, 국제로타리 3620지구 태안지역 협의회와 협약을 맺어 9월 30일까지 계속 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 80이신 할머니 홀로 거주하고 계신 주택은 추석 전에 입주를 예정하고 있으며, 주택에는 냉장고도 없어 음식물조차 보관이 어렵고 화장실도 외부의 재래식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다.

청암 장필종 태안총재 지역대표는 “무더운 날씨속에서 일찍 나와서 행사준비를 돕고, 참석해준 태안지역 7개 클럽 회장 및 총무께 감사드리며, 대한건설협회와 함께 손을 잡고 초아의 봉사를 시작 하자” 고 말했다.

참석한 7개 클럽은 태안 로타리클럽, 안면도 로타리클럽, 태안소성 로타리클럽, 태안백화산 로타리클럽, 태안해당화 로타리클럽, 안면도송림 로타리클럽, 태안한결 로타리클럽 이다.

자료제공: 국제로타리 3620지구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