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곡면 농촌지도자회 연시총회 개최
지곡면 농촌지도자회 연시총회 개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04.0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지곡면 농촌지도자회(회장 김교원)에서는  9(금) 오후 14시에 지곡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지곡면 농촌지도자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서산시 농촌지도자 조성호 연합회장, 시 농업기술센터 송금례 소장, 지곡농업인 상담소 이도희 소장, 장승재 도의원을 비롯한 김선수 지곡면장, 권혁현 이장협의회장, 시 농업기술센터 권명숙 환경농업팀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김교원 회장은 “영농준비에 바쁜데도 회의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금년에도 풍년 농사를 위해 영농준비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시 농업기술센터 권명숙 환경농업팀장이 농약 허용기준강화제도 (즉PLS)  국내 사용등록 또는 잔류허용기준이 설정된 농약 이외에 동록지되 않은 농약은 사용을 금지하는 제도에 대해 설명하면서 설명서에 준하는 정확한 농약 사용에 대하여 강의하였다.

김선수 지곡면장은 “회원들 간에 서로 단합해 지곡면 농촌지도자회가 더욱 번창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고, 앞으로도 고품질의 농산물 생산 및 농업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농촌지도자회 연시총회 종료 후 김교원 지곡면 농촌지도자회 회장은 회원들에게 코로나 19로 인하여 식사를 못하는 이유로 회원들에게 충전식 분무기와 대추나무 묘목을 나누어 주는것으로 대신하였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