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암면 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
음암면 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
  • 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 승인 2021.04.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서산시 음암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상일)는 2분기 정기회의 개최 후 박상열 음암면장,최일용 시의원 을 비롯한 자치위원 등 2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한편 이번 활동은, 「서산시 2021년 주민자치 우수 사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길 위에서 배우는 우리 마을 – 역사 산책”의 사전 준비를 위해 진행되었다.

위원회는, 지역의 역사·문화자원에 대한 지식과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오는 4월 14일 다양한 세대, 계층의 주민들이 참여하는 “역사 산책” 행사를 개최한다. 참여자들은 한다리 문화센터 – 정순왕후 생가 – 김기현 가옥 – 단구대 – 용유대를 걸으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서로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조상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환경정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좀 더 살기 좋은 음암면을 만들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활발하게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열 음암면장은 “영농철이 시작하는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음암면을 만들기 위해 면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글로벌뉴스충청 신정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